Daum - 부동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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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짜 촌스럽다... 저 창문위 장식이랑 파란 돔지붕ㅋㅋ

    searose 18.11.17 14:02 신고
  • 촌스러움의 극치.....어디서 짓다 남은거 같이 붙여논듯 ..

    Roxette 18.11.18 13:15 신고
  • 헐~~~ 느무...안 이뻐요

    스카일라 18.11.19 13:03 신고
  • 신고 추천수0 추천하기 인간의 존엄과 가치.완전하고 철저한 권력,예산,재정,정보등의 민주화 실현과 그 실현의 수단중 하나인 관료사회등 공조직 문화 정상화,마지막으로 지속가능한 국민경제의 건강한 성장및 그 수단중 하나인 지역 균형발전과 지역 기관산업 육성,발전등 삶,사회,경제영역 과제 26 ㅡ1.

    해야해야 18.11.20 05:34 신고
  • 경제등 국익을 위해서라도 우리나라,우리국민의 국격,품격은 간장종지 미국,일본,더 간장종지에다 자유,민주까지 퇴보중인 중국등과 달라야 한다. 네이버,다음을 포함한 뉴스댓글들에서 극단적 중국등을 비난하는 극소수들과 함께 다들 까불다 후회할 일 만들지 말아야 할 것이다.너그들 보다 덜 국가,사회적으로 유해한 생래적잡범죄인,파렴치범들의 쪽수도 너그들의 백배,천배다.조화로운 국민통합과 미국,특히 죄많고 한많은 중국,일본등에게 당당하게 할 말과 행동은 하되 국제사회와 우호와 협력의 증진은 우리나라가 지켜 나가야 할 중요 가치이자 기본 품격,국격이다.여론분열이 극심한 상기한 김해공항과 해저터널과 관련하여 보다 상술할 기회가 있겠지만 오늘은 시범케이스 지방인 부산시의 국민경제 중도약과 관련하여,그 중도약에 기여 할 하나의 사업으로 한일 해저터널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결론을 위주로 쓴다.

    해야해야 18.11.20 05:34 신고
  • 다음,네이버등을 포함한 각종 뉴스,아고라,청와대등등은 물로 SNS,카페류에 이르기 까지,잔노,잔문,폭라기 일부등극소수 한줌들이 눈에 독기,입에 게거품을 물고 한일 해저터널을 찬성하는자들은 매국노등등 여론조작,선동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설쳐대고 있더라.나아가 친노,친문 정치인 일부와 유시민등 전직 정치인 일부들도 빈약한 과거의 논거로 상기한 여론조작 선동에 가담하고 있더라. 하긴 2~30년,10년 전 우리나라 경제력이 각각 일본 그것의 1/10,1/5에 불과 할 때,그리고 북한,동북3성,내몽골,몽골,극동러시아의 경제력은 우리나라 보다 더 초라했을때 어른들과 마스터등 선배들도 같은 논거로 한일 해저터널을 반대 했으니...주로,일본의 천문학적인 비용으로 한일 해저터널이 완공될 20년 후가 되면 통일 대한민국의 경제력은 일본과 비슷해 질 것이고 상기한 동북3성등을 합한 경제력도 마찬가지로 일본의 그것과 비슷해 질 것이다.

    해야해야 18.11.20 05:35 신고
  • 20여년 후 동북3성,극동러시아만 아니라 중국,러시아 전체의 경제력 까지 더해지면 요충지인 통일대한민국과 그 통일 대한민국 주변국들의 경제력은 유럽 전체와 북미등 일본을 제외한 자칭 선진국들 전부의 경제력을 훨씬 능가하게 될 것이다.중산층 인구수등 인구수도 마찬가지.한일해저터널 반대론자들의 주요논거인 육상물류 일부의 대륙 종,기착점 상실 우려.그 논거대로라면 왜 프랑스는 영국과 해저터널을 했을까?또,왜 중국 동북3성이나 극동 러시아는 왜 철도물류에서 대륙의 종 기착점 포기에 적극적일까.중국이 육상,그것도 철도 물류에 국한된 대륙의 종기착점 이점상실을 이유로 한중 해저터널을 반대할까?

    해야해야 18.11.20 05:36 신고
  • 프랑스,독일,영국등 유럽 제국들은 일본에 비해 우리나라를 희미한 존재가치로 취급하는데,유럽 제국이 보다 중요시하는 일본을 포함하면 우리나라,부산시의 유럽향 대륙,시베리아 횡단철도등 육해공 물류,특히 육상물류 파이는 천문학적으로 커지게 된다.1990전후 버블 절정기때의 일본 지디피가 상기한 영,독,프 3국 지디피의 합산액과 대차 없었을 정도였으니까.나아가 동남아,인도등과 태평양 너머 태평양 연안의 북,중,남미도 통일대한민국 항공,해상물류의 직,간접접적 영향권에 놓여지게 된다.우리나라,부산의 종합물류 파이는 부산이 세계 최고의 물류도시로 도약하기에 충분할 정도고,나날이 더더욱,계속 커지게 될 것이다.항공,특히 북극항로까지 더해진 부산항의 해상물류와 연계된 육상물류산업까지 더더욱 커지게 될 것이다. 일부 연구기관들의 보고서인 십년간 4배,이십년간 8배가 아닌 40배,80배도 불가능 하지 않다.

    해야해야 18.11.20 05:36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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